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뷰

비브레이브(BE BRAVE), 제주 감성 느끼고 싶다면 feat. filmlog

by 킹객관 2020. 4. 22.

이번에는 지난겨울 다녀온 제주도의 기억 사알~짝 끄집어 내어 제주 카페, 비브레이브(BE BRAVE) 소개하겠습니다.

 

원래 저랑 와이프가 여행 계획을 세울 때는 빈틈은 있겠지만 나름 철두철미하게 세우고 가는데요 ㅎㅎ 이번에는 그렇지 않았어요 숙소, 비행기만 예약하고 나머지는 그냥 가서 결정하기로!! 하고 갔던 곳입니다.

 

 

위치는 제주혁신도시 쪽입니다.찾아 찾아 간 카페는 아니고 숙소 주변이라 아침에 들렀었습니다. 

미안해 여보 ㅎㅎ

서귀포 라마다 근처라서 거기서 묵으신다면 아침에 모닝커피 하기 매우 좋습니다. 주차 공간도 여유 있더라구요.

내부

내부에는 자체 상품도 파는 것 같고 전반적으로 나무 인테리어로 구성돼어 따뜻한 느낌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Take out 한 것은 함정..ㅎ)

아이스 퀘풰뤠뛔

커피 잔도 되게 이쁘고 맛도 있었습니다. 통유리로 되 있어 햇볕은 잘 들어오지만, 앞에 뷰는 특별한 것은 없습니다^^ 그냥 차도입니다. 

Filmlog에서 산 필름카메라 ^^

 

마지막으로 필름 로그(Filmlog)라는 가게서 찍은 사진 한 방 투척하고 바로 커피맛 리뷰 하겠습니다. 

 

미안해 여보 2

 

* 평가

아이스 카페라떼

: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제 와이프가 카페 라떼 덕후인데 반응만 보았을 때는 상위 25% 안에는 드는 것 같습니다.

평점: 4.3/5.0 (와이프 기준)

 

* 총평

비브레이브: 라마다 서귀포 근처에서 맛있는 커피 한잔 테이크 아웃하고 싶다면 바로 여기! 앉아 있을 곳은.. 제주도에 워낙 많아서 잘 모르겠네요 ^^

평점: 3.8/5.0

 

번외 편 사진 현상소 소개!

필름로그(Filmlog): 일단 실내외의 느낌이 너무 좋습니다. 레트로 감성 뿜뿜하고  만약 제주도 와서 뭔가 감성 충만한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이 곳에서 필름 카메라 하나 산 후에 여행 돌아다니는 것 추천!!!

평점: 5.0/5.0 (감성 뿜뿜!)

 

제주 감성 물씬 느끼며 여행하시고 싶다면, 비브레이브에서 맛있는 카페라떼 한 잔 사들고 드라이빙 어떨까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