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통영 & 거제

통영 패널커피:: 아이스초코, 라떼가 맛있는 집

by 킹객관 2020. 7. 8.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통영 패널커피입니다. 

통영 죽림에 괜찮은 카페가 많이 생겼는데 그 중 하나인 곳입니다. 

입구입니다.

위치는 위와 같습니다. 

바다와 가깝긴 하지만, 바다가 보이는 뷰는 아닙니다. 

내부입니다. 

여기 커피의 원두는 dukescoffee를 사용한다고 하더라고요. 

메뉴판입니다. 아메리카노, 라떼는 엄청 비싼 편은 아니지만 나머지 음료들은 다소 가격이 있는 편입니다. 

휘낭시에, 까눌레도 판매하고 있네요. 

이번에는 아이스라떼, 아이스초코를 주문하였습니다. 

바로 리뷰 들어가겠습니다. 


* 맛 평가

아이스카페라떼 : 맛있습니다. 카페라떼는 개인적으로 커피 맛, 그리고 우유맛이 조화를 이루어야 된다고 생각하는데 밸런스가 좋습니다. 우유 맛도 튀지 않고, 커피 맛도 튀지 않지만 둘 다 충분히 자기주장을 하고 있습니다. 커피 맛은 고소함과 산미가 적절히 조화를 이루고 있네요. 아이스 라떼는 얼음이 들어가다 보니, 밍밍한 경우도 종종 있는데 여기는 그렇지 않습니다.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평점: 4.4/5.0 

아이스초코 : 카카오 + 견과류의 고소한 맛이 납니다. 약간 마카다미아 스러운 맛도 살짝 나면서 카카오 맛도 충분히 납니다. 단 맛이 강하지는 않지만 기분 좋을 정도로 딱 느껴집니다. 맛도 진하고, 부담스럽지도 않고, 얼음과도 매우 잘 어울립니다. 다음에 또 마실 생각입니다. 

평점: 4.4/5.0 

 

* 총평

통영의 여러 관광 명소와는 거리가 있지만, 터미널과 가까우면서 내부 공간도 좋은 편이어서 여행객들이 버스 타기 전, 또는 고속도로 타기 전에 들러서 음료 한 잔 하기 최적의 카페라는 생각이 듭니다. 맛 또한 좋습니다. 

평점: 4.3/5.0 

 

통영 사시는 분들도 부담 없이 들르셔도 좋을 것 같고, 여행객 분들도 충분히 만족하실 만한, 괜찮은 카페 찾으신다면, 통영 패널커피가 딱 맞을 것 같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