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스윗가든:: 크고 아름다운 스콘이 있는 삼척 맛집

by 킹객관 2020. 7. 8.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척 맛집 하나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바로 삼척 중앙시장의 청년몰에 위치한 '스윗가든'입니다. 

중앙시장 입구로 들어와서~

좌측의 승강기를 따라 올라가시면 됩니다. 

삼척 중앙시장은 1층 어시장, 2층 청년몰, 3층 청년마켓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안에는 이마트 노브랜드, 그리고 자유롭게 책을 읽을 수 있는 공간도 있으니 데이트 코스로도 좋을 것 같아요.

입구입니다. 3층 청년마켓에 위치하고 있어요. 

음료 메뉴판입니다. 원산지도 꼼꼼히 표기하고 있네요. 

스콘입니다. 각 스콘들마다 가격이 다릅니다. 

무화과 스콘~

여러 마카롱도 판매하고 있어요. 가격이 굉장히 합리적인 편입니다. 

저는 단호박 스콘, 그리고 황치즈 마카롱을 구매하였습니다.

바로 리뷰 들어가겠습니다. 


* 맛 평가

 

단호박 스콘 : 가격이 저렴해서 큰 기대는 하지 않았었습니다. 그냥 스콘 맛이겠거니 했는데 단호박 맛이 많이 납니다. 조금 과장하자면 빵을 단호박 스프에 찍어먹으면 이정도의 단호박 맛이 나겠다는 정도의 진함입니다. 그리고 스콘 자체는 조금 짭니다. 단짠단짠을 약간 컨셉으로 정한 것이 아닌가 생각되네요. 맛이 좋으나 크기가 커서 혼자서 먹기는 조금 부담스러울 수도 있겠네요. 

평점: 4.2/5.0 

황치즈 마카롱: 뽀또 맛입니다. 치즈 맛이 상당히 진합니다. 가격 대비 매우 훌륭하다고 생각되네요. 끝 맛이 약간 느끼한데 그래도 평균 이상의 맛이라는 것은 확실히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평점: 4.0/5.0 

* 총평

 

맛있는 디저트 가게의 경우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을 것 같아요. 내부 분위기도 좋아 먹고 갈 수도 있는 곳 또는 디저트의 맛 자체로만 승부하는 곳으로 말이죠. 여기는 후자입니다. 디저트가 저렴하고 맛있어 그것 만으로 승부하는 곳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이런 곳이 가격에 거품이 껴 있지 않아 저는 더 좋은 것 같아요. 만족합니다.  

평점: 4.3/5.0 

 

스콘, 마카롱 원없이 드시고 싶으시다면, 중앙시장 내에 위치한 삼척 맛집 스윗 가든 적극 권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