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서울

압구정 피자, 아메리칸 소울 느끼시고 싶다면~ 바로 이 곳!

by 킹객관 2020. 4. 27.

오늘은 도끼로 더 유명해진 맛집인 압구정 피자 한 곳 소개드리려 해요. 

최근에는 코로나 때문에 서울을 갈 일이 좀 줄었지만 작년에는 결혼 준비하느라 참 많이 갔었습니다. 결혼 준비해보신 예비 신랑, 신부님들이 서울에서 식을 올리게 되면 어쩔 수 없이 청담, 압구정로데오 쪽으로 갈 일이 많아지게 됩니다. 그래서 저도 압구정로데오 역에작년에는 많이 갔었고요 ㅎㅎ

그 당시 꽤 기억에 남는 피자집을 갔었는데요. 그 맛집 이름은 바로 지노스 피자 (Gino's NY Pizza)입니다. 

 

 

위치는 압구정로데오역 5번 출구입니다. 

바로 음식 설명 들어가겠습니다. 저는 와이프랑 처제 세 명이서 먹었었고, 브루클린 베스트 + 트러플 쉬룸 반반, 그리고 핫 버팔로, 갈릭윙 반반 그리고 케이준 프라이를 먹었었습니다. 

브루클린 베스트 + 트러플 쉬룸 
케이준 프라이 + 핫 버팔로윙 + 크리미 파마산 갈릭윙

 

 평가

브루클린 베스트 피자

: 깊은 토마토 소스 맛에 치즈의 고소함 그리고 이탈리안 소시지의 탱글함, 짭짤함 조화가 좋습니다. 도우 자체도 맛있습니다.

평점: 4.4/5.0 

 

트러플 쉬룸 피자

: 고소함과 감칠맛이 극강입니다. 트러플의 풍미 또한 충분히 느껴지며, 크림소스와 치즈의 조화가 좋습니다. 첫 입은 매우 강렬하나 먹을수록 약간 느끼하고 조금씩 물리기는 합니다. 

 

평점: 4.2/5.0 

 

핫 버팔로 윙

: 피자 없이도 메인이라 할 수 있을 정도로 소스의 맛이 아메리칸 느낌이 물씬 납니다. 일반적인 매콤한 양념치킨의 맛이 아니라 바비큐의 향이 가미된 매콤한 소스가 깊게 발려 있어서 손가락까지 빨아먹게 됩니다. 

평점: 4.5/5.0 

 

크리미 파마산 갈릭 윙

: 진한 마늘향이 맛있습니다. 달짝지근하고 또 한편으로는 약간의 생마늘의 알싸함이 함께 있어 앞서의 핫 버팔로윙처럼 계속 들어갑니다. 맛있습니다. 아 그리고 윙의 크기도 일반적인 치킨집에서 나오는 윙 크기보다는 조금 큰 것 같습니다. 

평점: 4.5/5.0 

 

케이준 프라이

: 양호한 감자튀김이지만 그 이상의 맛은 없습니다. 여기서 굳이 사 먹을 필요는..

평점: 3.5/5.0 

 

 

총평 (맛 + 가격 + 기타)

맛은 상당히 있는 편입니다. 치즈, 도우, 토핑 모두 훌륭하여 만족스럽습니다. 다만 가격은 다소 비싼 편입니다. 프랜차이즈와 비교 시 파파존스 같은 느낌의 피자이지만 재료의 신선함? 도우의 맛 측면에서 약간만 우세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윙의 맛은 최고입니다. 프랜차이즈에서 생각나는 치킨이 없네요. 나름 치킨 좋아하고 많이 먹어본 편인데 이 정도 소스는 드문 것 같습니다. 분위기는 다소 부산스럽지만 양호합니다. 도산공원, 압구정로데오 쪽 들를 일 있을 때 피자 드시고 싶으면 추천드립니다. 

평점: 4.2/5.0

 

압구정 가실 일 있으신 분들 압구정 피자, 지노스피자에서 버팔로윙과 맛있는 피자 한 조각 어떠실까요? ^^ 저는 만족스럽게 먹었답니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