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제품 리뷰] 제니퍼룸 가습기 (JH-E81TTW)

by 킹객관 2020. 4. 21.

안녕하세요객관적인 리뷰Mr.objective 입니다. 오늘은 가습기 하나 리뷰해보려 해요~ 제니퍼룸 가습기, JH-E81TTW 제품입니다. 

요새 봄도 아니고 여름도 아닌게 참 날씨도, 기온도 변덕스럽죠? 제가 사는 강릉도 그렇습니다. 어떨 때는 춥고, 또 더워졌다가 비도 왔다가, 건조해졌다가 날씨가 오락가락이네요. 강릉은 봄에 건조하기도 하고 송진 가루가 많이 날아 다녀요~ ^^

저는 알레르기가 있어서 돌아다니다 보면눈도 아프고, 목도 간질간질합니다. 그러다 보니 집에서는 최대한 관리를 하려고 하는데요. 특히 안방에서 자기 전에는 건조해지지 않게 가습기를 몇 시간 켜 놓은 후에 잡니다^^

이 가습기는 직접 구매한 제품은 아니고, 와이프 친구들이 집들이 했을 때 선물 받았던 제품입니다.

우선 박스 사진입니다.

깔끔하쥬? 마음에 듭니다.

 

정면 사진입니다. 디자인은 군더더기가 없습니다. 

작동 시 LED가 켜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LED의 모양도 상당히 이쁩니다. 사실 가습기에는 제가 일가견이 없어

다른 제품과의 비교 리뷰는 어렵지만 특징만 말씀드리면 아래와 같다고 하네요 ^^

 

바로 리뷰 들어가겠습니다. 

 

*성능 평가

: 대용량 물탱크가 있으며 물 채우기,세척이 용이함. 분무량 조정 기능, 타이머 기능이 있고, 디자인이 매우 깔끔함. 어떤 집에 놔두어도 거슬리는 느낌이 없을 듯 하나, 수면 시 소음이 미약하게 있음. 취침 시광량 줄일 수 있으나 그래도 빛이 나오고 있다는 느낌은 듬 

평점:  4.2 /5.0

 

 

*총평(성능 + 가격 + 기타 요소)

: 성능, 마감, 디자인 모두 만족스러운 가습기. 혼자 사시는 분이 쓰기에는 크기가 부담스러울 수 있으나 신혼부부,아이가 있는 집에서 쓰기에는 좋을 것 같음. 가격이 다소 비싼 편이 흠임.

평점: 3.8/5.0

 

가정집에 이쁘고, 기능 좋은 가습기 하나 놔두고 싶다면 제니퍼룸 가습기 JH-E81TTW 어떨까요? ^^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은 환영입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