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육미당 육포 핫바베큐포크 핫삼겹바베큐 리얼 객관 리뷰

by 킹객관 2020. 6. 22.

안녕하세요. 오늘은 육미당이라는 육포 회사에서 만든 제품을 소개해보려 해요. 

원래 육포로 제일 유명한 제품은 비첸향일텐데요. 그 제품과 비교했을 때 어느 정도의 퀄리티일지 궁금해집니다 ^^

저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인을 진행할 때 구매를 해서 좀 저렴하게 구매했답니다. 

http://www.yukmidang.co.kr/

 

육미당 공식 홈페이지

주문 즉시 구워 보내는 바베큐 육포의 명가 육미당

www.yukmidang.co.kr

저는 핫바베큐포크, 핫삼겹바베큐 두 메뉴를 구매했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인을 들어갈 때 구매해서 좀 저렴하게 구매했답니다. 

택배 상자가 묵직하네요. 

좌측은 핫바베큐 포크 500g, 우측은 핫삼겹바베큐 250g 씩입니다. 

즉석바베큐 제품들은 주문과 즉시 조리한다고 하는데요. 그 대신 유통기한은 다소 짧은 편입니다. 

상온 10일, 냉장 1개월 정도라고 홈페이지에 기재되어 있네요.  

핫바베큐포크입니다. 

핫삼겹바베큐입니다. 

각 제품들의 전자렌지 25초 조리 후 사진입니다. 

평가 바로 들어가겠습니다. 

 


* 맛 평가

 

핫바베큐포크 : 비첸향의 칠리포크와 맛이 비슷합니다. 조금 더 한국적인 느낌입니다. 비첸향 칠리포크는 조금 더 새콤한 느낌이었다면 이 제품은 조금 더 한국적인 매콤함이 있는 것 같습니다. 짠 맛, 단 맛 모두 쎈 편인데 맥주 안주로는 좋을 것 같아요. 고기의 두께는 비슷하고, 부드러움은 비첸향이 조금 더 부드러운 느낌이지만 가격 생각한다면 충분히 합리적일 것 같습니다. 전자렌지 돌렸을 때 냄새는 약간 액젓 냄새 같은 느낌이 살짝 나는데 맛은 상당히 좋습니다. 냄새가 난다고 하시는 분들이 계셨는데 이거는 고기의 냄새라기 보다는 양념의 특징 때문인 것 같아요. 

평점: 4.0/5.0 

핫삼겹바베큐: 소스 맛은 핫바베큐포크와 같습니다. 두께는 더 얇고, 삼겹 부위인만큼 비계 부분이 많습니다. 이러한 특징 때문인지 양념이 더 많이 배어 있는 것 같고, 가열 시에 조금 더 빨리 탑니다. 원래 양념 맛이 좀 강한 편이기 때문에 양념 맛이 과하게 느껴지며, 비계가 다소 느끼합니다. 

평점: 3.7/5.0 

 

* Tip: 전자렌지 데울 때 절대 오래 데우지 마세요. 양념 때문인지 금방 탑니다. 25초 정도가 적절한 것 같고, 개인적으로 에어프라이기보다는 전자레인지가 낫습니다. 육포가 애초에 말린 음식이다 보니까 에어프라이기처럼 겉에서부터 건조가 되는 것보다 전자렌지처럼 빠르게 가열시켜 부드럽게 먹는 것이 더 맛있습니다. 

 

총평

 

: 육포 하면 보통 생각하시는 것이 소고기 육포를 많이 생각하시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돼지고기 육포를 부드러움 때문에 선호하는 편입니다. 맛을 생각해보면 비첸향보다는 조금 떨어지는 것 같기는 한데 가격 생각하면 제 생각에는 합리적인 것 같네요. 할인을 할 때 구매하면 훨씬 더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개인적으로 핫바베큐포크를 핫삼겹바베큐보다 더 추천드립니다!

평점: 3.9/5.0 

 

흔한 안주는 질려서 더 맛있는 안주를 먹고 싶다는 분들께 육미당 육포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