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한국 나이로 32살 먹은 우리 집 GOLDSTAR 전자레인지 (feat. LG DIOS 주방가전 이벤트!)

by 킹객관 2020. 8. 21.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쓰는 것 같은데요 ^^

이번에는 LG전자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이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주방에 있는 GOLDSTAR 전자레인지를 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 주방가전 3총사를 주는 이벤트랍니다. 

 

 

신기하게도 저희 집에서 가장 오래 사용하고 있었던 가전제품이 바로 GOLDSTAR 전자레인지였습니다.

저는 1991년생으로 한국 나이로 서른 살인데요. 이 제품은 저희 부모님께서 결혼 하실 때 마련했던 제품이에요.

 

 

무려 1989년 11월 생입니다.

저보다 한국 나이로 2살 형인 셈이죠 ㅎㅎ 

최근까지도 잘 켜졌었는데 요새는 가끔씩 불이 안 들어 올때도 있더라구요. 

 

 

저 코드가 보이시나요?^^

코드가 낡아 끊어질 정도로 사용했었지만 전자레인지 성능 자체는 매우 짱짱했었어요. 

 

 

내부도 넓은 편이었구요. 

어머니께 이벤트 참여를 하려 한다고 말씀 드리니까 생애 구매한 가전 제품 중에 이렇게 튼튼한 것은 없었다고 말씀해주시네요.

무려 그 당시 돈으로 27만원 정도였다고 하세요 ^^

이 전자레인지를 사용할 때는 가끔 생각에 잠기곤 해요.

어렸을 적에는 분유도 데워주고, 조금 커서는 여러 반찬, 음식들을 맛있게 데워주었다는 점에서 이 전자레인지는 우리 집 큰 형의 역할을 했었다는 생각이요 ^^

제가 작년에 결혼을 하게 되면서 집안 가전 제품들을 구매할 때 LG 제품들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전자레인지 등)을 선택했었는데 가장 큰 이유가 여기에 있는 것 같아요. 

제 신혼집 전자레인지

당첨이 된다면 새로 함께하게 될 주방가전 3총사와는 얼마나 오랜 시간 함께 할 지 기대가 되네요. 

나중에 생길 우리 아이의 좋은 친구가 되어줄 수 있지 않을까요? 

 

 

댓글